NeuroWhAI의 잡블로그
[ClickWar2] 다같이 클릭질로 영토 경쟁하는 게임 (리메이크) 본문
.
[설명]
Client는 서버에 접속하기위한 클라이언트이고
접속시에 따로 아이피와 포트를 설정하지 않으시면 공식 서버로 연결됩니다.
Server는 직접 서버를 열 수 있는 게임서버 입니다.
(조작키)
Esc : 메뉴 열기/닫기
우클릭 : 세부 메뉴 열기
우클릭 드래그 : 화면 이동
마우스 휠 : 확대/축소
좌클릭 : 건국/강화/공격/점령
좌클릭 일정시간 유지한 뒤 드래그 : 영토 힘 이동
Enter : 마우스로 가르키는 영토에 푯말 설정
Delete : 마우스로 가르키는 영토의 푯말을 제거
Home : 자신의 영토로 화면 이동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 https://drive.google.com/open?id=12URvFkfIyKq3URtQUSaxkYLagvFLRniZ
서버 : https://drive.google.com/open?id=1He-c33oGigBJ1dSH90e1-3wlCzj1xVYC
[사진]
[업데이트 내역]
<0.0.8.0>
- 로딩 애니메이션 제거
- 오래된 정보 갱신
- 통신 속도 최적화
<0.0.7.3>
- 공식서버를 여러개 두어서 접속시 선택할 수 있게하였습니다.
- 자동로그인 기능이 접속정보저장 기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0.0.7.1>
- random 명령어를 잘못 사용할시 서버가 죽을 수 있던 잠재적 문제 해결
<0.0.7.0>
- 스크립트 random, divide, modulo 명령어 추가
- 점령시 영토 개수 변화 카운팅에 존재하던 버그 제거
- 점령시 설치된 상대방 칩이 파괴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0.0.6.5>
- 서버 배포
- 제품 구매창 버그 수정
<0.0.6.0>
- 문자열 타입을 정수 타입으로 바꿔주는 스크립트 명령어 추가
- 기술 개발시 결과 안내 메세지 추가
- 제품 판매/구매 시스템 추가
<0.0.5.6>
- 메세지를 수신할때 발생했던 버그 수정
- 전체적인 네트워크 통신 보완
<0.0.5.5>
- 네트워크 통신 최적화
- 롤백현상 감소
- 화면 밖의 타일은 동기화하지 않도록 함
- 기술 상점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면 일정시간 뒤에 다시 누를 수 있게 됨
<0.0.5.0>
- 버그 수정
<0.0.4.9>
- 매크로 방지기능이 작동되는 방법 변경
<0.0.4.7>
- 하단 영역에 도움말 페이지로 연결되는 버튼 추가
- 수면매크로 및 단순매크로 방지 기능 추가
<0.0.4.5>
- 클라이언트를 두개 이상 실행할 수 있도록 제한을 풀었습니다.
- 통신량 최적화
- 네트워크 통신 최적화로 인해서 시야밖에서도 보였던 몇몇 이펙트들이 보이지않게 되었습니다. (공격/점령 이펙트 등은 보임)
- 스크립트에 곱셈 명령어 추가
- 좌측상단 이벤트 알림겸 채팅 목록의 높이를 늘려 더 많은 내용이 표시될 수 있도록 함
- 기술 구매/판매 시스템 추가
- 칩의 작동 속도가 약간 느려짐
<0.0.4.2>
- 로그아웃 후 재접속시 메일함이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 해결
- 스크립트 버그 수정
- 스크립트 설명 추가
<0.0.4.0>
- 화면축소상태에서도 마우스가 가르키는 영토의 푯말이 표시됩니다.
- 공장에서 한번에 변환되는 힘이 1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회사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네트워크 통신 중 치명적인 버그 수정 (롤백현상 해결 등)
- 개행이 하나도 없는 메일 수신시 팅기던 버그 수정
<0.0.3.5>
- 우클릭 메뉴에 '공장 폐쇄' 기능 추가
- 메일(쪽지) 시스템 추가
<0.0.3.0>
- 좀더 안정된 동기화
- 자동로그인 기능 추가
- 중단된 공장은 회색으로 채워진 원으로 표시됩니다.
<0.0.2.7>
- 버그 수정
<0.0.2.6>
- 버그 수정
<0.0.2.5>
- 접속시 서버 버전과 다르면 불가하게 바뀜.
- 최적화
- Tab이나 Esc로 메뉴를 열고나면 게임 입력이 되지않던 현상 수정
- 멸망 알림 추가
- 타일의 힘을 표시하는 범위를 확장
- 생산 건물을 세울 수 있는 자원타일 추가
- 우클릭 메뉴 추가
- 상단 정보영역 추가
- 공장, 자원, 변환 시스템 도입
<0.0.2.0>
- 접속 화면에서 공식서버로 접속할 것인지 수동으로 접속할 것인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했습니다.
- 자기 자신을 공격했다는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낮아짐.
- 마우스로 가르키는 영역의 타일 힘만 보이도록 수정해서 최적화.
- 다른 플레이어의 로그인/로그아웃 여부를 알 수 있게 됨.
- 랭킹 추가 (Tab키)
<0.0.1.1>
- 배포
[GNU 일반 공중 사용 허가 라이센스에 따른 소스코드 공개]
Github : https://github.com/NeuroWhAI/ClickWar2 (관심 있으신 분은 Fork 하시고 기여도 해주세용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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