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roWhAI의 잡블로그

라프텔 리뷰 좋아요 알림 삭제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본문

배포

라프텔 리뷰 좋아요 알림 삭제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NeuroWhAI 2021. 8. 4. 16:25


기능 컨셉 이미지

라프텔에서 리뷰(라고 하기엔 그냥 끄적인 댓글)를 종종 남기는데 누군가 여기 좋아요를 누르면 내 알림 목록에 뜨게 되어있다.

운이 나빠서(?) 많은 공감을 얻어내는 경우 묶어서 보여주면 모를까 하나하나 커다랗게 각각의 알림으로 보여주는데 이게 정말 사용경험을 해친다.

나는 알림 페이지를 아직 보지 않은 작품이 있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쓰기 때문에 저런 알림은 방해만 될 뿐이다.

관련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했었고 개발팀에 전달하겠다는 답변은 받았으나 바쁜지 아직도 끄는 기능이 없어서 그냥 확장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lmjbhnfbdacfmhmdjhkaocpmbgbekinm?authuser=0&hl=ko 

 

ban-laftel-review-noti

라프텔의 알림 화면에서 리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내용 삭제.

chrome.google.com

 

위 링크에서 설치하면 된다.

설치하려고 하면 인터넷 사용 기록을 조회할 수 있다는 권한 경고도 작게 나오는데 그건 라프텔 알림 페이지인지 확인하기 위해 탭의 URL을 조회하기 때문이고 안심해도 좋다.

그래도 의심스럽다면 소스코드를 공개해두었으니 직접 보고 받아서 수동 설치하면 된다.

아니면 개선해서 PR 좀 보내달라.

 

https://github.com/NeuroWhAI/ban-laftel-review-noti

 

GitHub - NeuroWhAI/ban-laftel-review-noti: 라프텔의 알림 화면에서 리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내용

라프텔의 알림 화면에서 리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내용 삭제. Contribute to NeuroWhAI/ban-laftel-review-noti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