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roWhAI의 잡블로그

Vultr - 클라우드 서버 소개 (한국 지역, 추천인 코드) 본문

자료

Vultr - 클라우드 서버 소개 (한국 지역, 추천인 코드)

NeuroWhAI 2020. 5. 16. 21:34


공홈: https://www.vultr.com/
추천인 링크: https://www.vultr.com/?ref=8577480-6G


※ 본 글은 공식 홍보글이 아니며 개인적으로 잘 쓰고 있는 서비스를 알려드릴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Vultr는 클라우드 머신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보시다시피 특색있는 머신 종류가 있으며 제가 자주 쓰는 건 최소 2.5 달러로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Cloud Compute 머신도 SSD 저장소, 테라바이트급 대역폭 제한, 커스텀 OS 지원 등 지원이 많습니다.
추가적인 비용 없이 공인 아이피, 스냅샷 백업, DDoS 방어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머신 생성은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인 화면에서 이뤄지며 빠르게 배포됩니다.
추후 쉽게 플랜을 업그레이드하여 성능을 확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웹 페이지 상에서 원격으로 머신에 접속하여 화면을 보고 키보드, 마우스 입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 기준 서버 지역은 한국을 포함하여 총 17개가 있습니다.

저는 봇 서버가 필요해서 샀다가 군대에서 잘 써먹ㄱ읍읍 이후에도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20달러 일본 서버랑 5달러 한국 서버 이렇게 쓰고 있네요.
5달러 짜리는 24시간 방송 송출용이고 20달러는 여러 봇 운영과 원격 컴퓨팅(?)을 위한 용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시라면 제 추천인 링크를 통하여 가입 후 크레딧 100달러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저를 위해...가 아니라 여러분의 체험 크레딧을 위해 아래 링크로 가입해주세요.
https://www.vultr.com/?ref=8577480-6G

감사합니다~



Comments